Vision 및 인재상

본문 바로가기

Vision 및 인재상

Vision 및 인재상

Vision 및 인재상
엘티과학학원은 대구 수성구의 대표 과학 전문 학원으로서 수요자 중심의 맞춤식 강의를 제공합니다. 우리 원은 2015년 개원 이래로 '강의자'가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원 서비스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근로자에게 '안정적이고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지속적인 학원업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라 믿고 있습니다. 우리 원은 원생의 체계적 관리를 위해 자체 전산망을 구축하여 학원 행정에 최선의 체계성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학원, 엘티과학학원
우리가 지금 나아가고자 하는 길목에는 당신과 같은 '인재'가 필요합니다. 우리 함께 성장해갑시다!
전문성
자신의 지식을 쌓는 행위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행위는 엄연히 다릅니다.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강의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강의자’를 위한 특수한 환경이 제공되어야 하며 그에 맞는 교육의 기회 역시 제공되어야 합니다.
엘티과학학원은 ‘강의자’를 전문 인력으로 양성하기 위해 충분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이수법을 위한 스터디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협력, 이성과 정직
조직 구성원의 유기적 협력은 이성과 정직으로부터 출발합니다.
구성원들의 이성적인 태도를 견지하고자 노력하는 자세는 진일보된 소사회의 밑거름입니다.
나 자신이 상대에게 먼저 솔직해지는 것으로써 우리는 주체적으로 구성원들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우리 원은, 조직 구성원들 간의 상호 작용에서 이성과 정직을 강조하고 있으며, 구성원들이 서로를 믿고 존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합니다.
신뢰
우리 원은 수요자에게 정확한 사실을 전달함으로써 건전한 신뢰 관계를 구축합니다.
학부모께서 학생을 믿고 교과를 일임할 수 있는 학원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약관 및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관리자 로그인
Copyright © 2019 LT과학학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