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본문 바로가기

FAQ

FAQ

FAQ
전공 여부가 입사에 영향을 미치나요?
강사의 경우 각 전공 및 전공 관련 이수자만 지원가능합니다.
행정/CS팀의 경우 전공 여부와 관계 없이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합니다.
강사로서 입사하게 되면 바로 심화 수업을 맡게 될 수도 있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입사 후 수습 기간 동안 최소한의 수업만을 담당하며, 강사로서의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기간 동안 전공 교육, 시강 교육 등을 실시하며 소정의 교육을 수료하시면서 점진적으로 정규 수업을 확대하게 됩니다. 입사 1년 차 미만 단계에서는 고교 3학년 수업이나 영재 수업 등을 맡지는 않습니다. 우선은 본인의 전공과목(물화생지)Ⅰ과 중등 과학을 완벽하게 교수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턴 과정이 있나요?
모든 입사자는 인턴 과정을 거치며, 약 3개월 간의 인턴 과정 후 정직원으로 전환합니다. 다만, 경력으로 인한 직무 적합성이 인정되는 경우 인턴 과정을 조기 종료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강사 경력자는 입사과정에서 우대하나요?
모든 입사자는 인턴 과정을 거칩니다. 다만, 경력으로 인한 직무 적합성이 인정되는 경우 인턴 과정을 조기 종료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승진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이 필요한가요?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업무 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자신이 맡은 직무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신다면 그에 따른 승진과 충분한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입사지원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본 홈페이지 상에 '입사지원서 작성'을 통해 이력서 제출 후, 방문 면접을 거칩니다. 강사부에 지원하시는 경우 수업 시연과 전공 시험이 포함됩니다.
면접 시 구비해야 할 서류는 무엇인가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각 1부 구비하여야 합니다.
면접 시 유의할 사항에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누구든 자신의 진로를 쉽게 결정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삶에 대해 진지하고 진솔한 태도로 면접에 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면접에 불합격 시 재응시가 가능한가요?
재응시는 불가합니다.
직무에 대한 교육을 충분히 실시하나요?
우리 원은 자기 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인재를 찾습니다.
학원인으로서 성공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고 계신다면 원에서 책임 있는 교육을 시행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약관 및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관리자 로그인
Copyright © 2019 LT과학학원. All rights reserved.